상품 교통수단 띠띠뽀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추천 소개합니다
지금 할인전가격 41% 90,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52,460원 할인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2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띠띠뽀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상품구매


아이가 좋아해요~ | 24개월된 손자가 띠띠뽀 방송프로를 보다가 “하버지 이거 사줘”하니까 할아버지가 자주 이용하는 Coupang에서 이것저것 검색하다 “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를 선정해 구매하게 됐습니다.

패키지로 “지나와 기차역놀이” “디젤과 건널목놀이” 등 다른 기차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전체적인 구성은 참으로 돋보이고 좋아 보이네요.

3~4일 뒤 지아빠가 디젤기관차와 화차를 추가로 구입해 보태주니 금상첨화가 되고,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손자가 넘 좋아하니까 할아버지, 할머니 입장에서 큰 만족감과 자긍심이 드네요.

그런데 좀 아쉬운점이 있다면 전동차와 화차의 연결고리가 좀 약해보이고, 또한 아이가 한참 기차놀이를 하다보면 레일의 연결부위가 튀어 올라와 띠띠뽀기차가 멈춰서는 경우가 가끔씩 발생했으며, 전동차에 건전지를 넣을때 해매서 판매사 AS센타에 전화문의를 통하여 건전지를 삽입했습니다.
특히 “전동차의 건전지 교환 사용설명서”를 만들어 소비자 배려 차원에서라도 첨부해 줬으면 합니다.

그리고 건전지도 AAA, AA포함하여 6개가 들어가는데 전력소비량도 큰 것 같네요.
사용시 여분건전지도 준비해 놓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특히 9만원짜리 장난감을 40여%를 할인된 5만몇백원에 사 횡재한것 같은데 마음 한켠으론 좀 그러네요.

그리고 나이가 작은 유아의 경우에는 부모나 조부모, 등 께서는 조립을 도와주시고 정리하는데 수고로움을 보태주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러나 이 모든 수고로움이 손자가 이 장난감을 넘 좋아하고, 잘 노는것만으로도 모든걸 만족하고, 이해하고 싶습니다.


배송굿 상품굿이지만 건전지 교체 하는건 짜증 | 안샀음 어쩔뻔……
우선 가격 좋아요!
매장보다 2만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br>띠띠뽀띠띠뽀 말하는 관제센터 놀이세트 아이가<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 Recent posts